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화성자동차정비검사소 업무협약
2020-07-04 입력 | 기사승인 : 2020-07-04
데스크 bokji@ibokji.com


<사진 좌측이 김영진 관장 우측이 김중석 대표>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과 화성자동차정비검사소(대표 김중석)가 6월 30일 고령 어르신들의 안전한 차량 관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화성시자동차정비검사소는 화성시 팔탄면에 소재하며 자동차 검사, 정비, 매연저감장치 등 자동차 관련 ONE-STOP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복지관 회원 어르신 및 직원의 정기적인 차량 점검, 차량 관리 교육, 정비, 사고 시 대차 등에 있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지원하게 된다.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은 화성시 내 최초의 복지관으로 일평균 4~500여명의 어르신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이 중 약 100여명 이상의 어르신들이 자차로 복지관을 이용하고 있어 이번 업무협약이 어르신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진 관장은 “화성시자동차정비검사소와 업무협약을 통해 어르신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정비를 받고 안전하게 차량 이용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중석 대표는 “앞으로 어르신뿐만 아니라 노인복지를 위해 노력하는 직원 분들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적용하여 안전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노인복지에 일조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정병훈 팀장>



데스크 bokji@ibokji.com

프린트 메일보내기

기사에 대한 댓글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