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개관 10주년 기념행사 성료
- 함께한 감사의 10년, 새로운 축복의 10년
2018-11-01 입력 | 기사승인 : 2018-11-01
데스크 bokji@ibokji.com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의 10주년 축하 카드섹션 모습>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 이하 복지관)은 10월 26일, 개관 10주년을 기념하여 복지관 대강당에서 어르신과 지역사회 내외빈을 모시고 ‘함께한 감사의 10년, 새로운 축복의 10년’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장과 오진택 도의원, 박연숙 시의원을 비롯해, 화성시청 백영미 과장, 대한노인회 정일섭 화성지회장, 경기도노인복지관협회 배승룡 회장, 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 김도묵 대표이사, 민병옥 언론대표, 복지관 이용 어르신 등 700여명이 참석하여 10년 역사를 되돌아보고, 향후 10년을 만들어가기 위한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참석내빈들이 비전선포식 후 기념촬영> 


기념식은 복지관 소속 신나라실버밴드의 식전공연과 10년 근속 직원과 후원자, 자원봉사자, 회원 유공자 등 총 5개 부문의 표창수여가 있었으며, 미션/비젼 선포식 등으로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지역 어르신들이 캘리그라피손거울을 만들어 보이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 협력으로 복지관 곳곳에서 부대행사가 진행되었다. 즉석사진촬영, 네일아트, 건강상담, 캘리그라피손거울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어르신들께서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었다. 더불어 참여한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점심특식을 제공하였으며, 화성시어울림 음악봉사단(회장 엄태부) 주관으로 죽마고우 공연, 밸리댄스, 민요 등 특별공연을 통해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김영진 관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영진 관장은 “새로운 20년을 시작하면서 어르신의 과거 이력을 잊고 행복·보람·기쁨만 있는 미래 이력서를 쓰기 위해 최선을 다해 어르신을 섬기겠다.”라고 밝혔다.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김미화 사회복지사>



데스크 bokji@ibokji.com

프린트 메일보내기

기사에 대한 댓글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