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고속도로(주), 건강한 여름나기, 중복맞이 삼계탕 나눔행사 펼쳐
2022-07-26 입력 | 기사승인 : 2022-07-26
데스크 bokji@ibokji.com


 

경기고속도로(주)(대표이사 윤현호)는 26일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에 방문하여 화성시 노인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식과 함께 건강한 여름나기, 중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경기고속도로(주)는 화성시 어르신을 위한 인적, 물적 자원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하기로 하였다.


 


이 날 행사는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300여명의 어르신에게 정성스럽게 끓인 삼계탕과 시원한 수박을 대접하였고 향남읍 새마을부녀회가 배식 봉사에 참여하였다. 복지관을 이용하지 못하는 취약계층 어르신 25명에게는 직접 찾아가 전달하였다.


경기고속도로 윤현호 대표이사는 “무더운 여름 지치기 쉬운 어르신에게 삼계탕을 대접할 수 있어서 기뻤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해나가겠다.”라고 하였다.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김영진 관장은“매년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경기고속도로에 감사드린다.”라며, “어르신들께서 맛있는 삼계탕을 드시고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기고속도로(주)는‘평택~화성고속도로’와 ‘봉담~동탄고속도로’를 건설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영양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쌀 600kg을 후원하는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을 꾸준히 실천하며 여러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있다.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권슬지 사회복지사>



데스크 bokji@ibokji.com

프린트 메일보내기

기사에 대한 댓글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