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에 야크 효(孝)박스 전달
2022-05-04 입력 | 기사승인 : 2022-05-04
데스크 bokji@ibokji.com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관계자가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사장 강태선)은 5월 3일, 가정의 달을 맞이해 넥워머, 쿨토시 등 블랙야크 기능성 제품을 비롯하여 국수, 미역, 꽃소금, 식초 등 총 6종의 선물로 구성된 ‘야크 효(孝)박스’를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에 기탁했다.


‘야크 효(孝)박스’는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과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가 연계해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해 추진해온 ‘야크 효(孝)박스 마음 잇는 봉사 시즌 9’ 사업으로 생활지원사가 직접 어르신 35명에게 전달하였다.


후원품을 전달받은 어르신들은 “직접 방문해서 안부를 확인해주고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줘서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강태선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이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화성시 내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희망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지역 발전과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영진 관장은 “가정의 달에 소외되기 쉬운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수행기관으로 2020년부터 화성시남부권역(향남읍, 우정읍, 양감면, 장안면, 팔탄면)에 거주하는 만 65세 이상의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기초연금수급자 중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 650명을 대상으로 일상생활지원, 안전지원, 사회참여, 생활교육, 서비스 연계 등의 노인맞춤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정선미 전담사회복지사>



데스크 bokji@ibokji.com

프린트 메일보내기

기사에 대한 댓글

  이름 비밀번호